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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학년도 가을학기 전자출결관리시스템 운영 안내(교수>장기결석 상담이력 관리 파일)

  • 관리자 (huis)
  • 2021-08-31 15:2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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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1학년도 가을학기 전자출결관리시스템을 아래와 같이 운영 하오니 출결관리 및 휴·보강관리,
장기결석자관리, 학기마감 등에 적극 활용 바랍니다.
  가. 전자출결시스템 주소 및 계정정보
    1) 인터넷 주소 → https://attend.howon.ac.kr(PC, 모바일 공동사용)
    2) 계정정보 → ID/PW : 사번/사번(로그인후 변경가능)
    3) 전자교탁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여 편리하게 접속가능
    4) 스마트폰에 ‘호원대학교 출결앱’을 설치하여 활용
  나. 사용방법 : 사용자메뉴얼(첨부파일) 참조
  다. 사용중 문의사항 안내
    1) 아이서티 고객센터 : 02-446-8802
    2) 교무.학생처 : 063-450-7025~9(프로그램 우측 상단 고객센터안내 참고)
  라. 학부(과)사무실 준비사항
    1) 요약메뉴얼(첨부파일) 출력물을 전 강의실(실습실) 교탁에 비치
    2) 강의실 전자교탁 모니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추가
    3) 관련 공문 및 사용자메뉴얼 출력물 전체교수 회람, 배부 
  마. 주의사항
    1) 전자출결관리시스템 출석부 사용(학기종료 후 성적소표와 함께 출석부 출력물 제출)
    2) 전자출결시스템에서 휴·보강 신청 및 보강결과보고, 장기결석자 상담 시 활용

                                          
                                     교  무 . 학  생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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