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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학년도 봄학기 전자출결시스템 학기마감 안내

  • 관리자 (huis)
  • 2021-06-09 16: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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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봄학기 종강 및 성적처리 관련전자출결시스템의 출결사항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학기마감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학기마감기한 : 2021. 6. 16(수) 24:00


  나. 학기마감방법 : 전자출결시스템→통계/성적→학기마감(강의정보 새로고침)
      (※출결전인 학생이 존재하는 강의, 출석한 학생이 없는 강의, 이의신청 미처리
      내역을 모두 처리후 ‘강의정보 새로고침→학기마감’ 클릭)
  다. 결석시수 이관(전자출결시스템의 결석시수를 성적입력시스템으로 이관)
    1) 1차 : 2021. 6. 17(목) 09:30
    2) 2차 : 2021. 6. 21(월) 09:30
    (※1차 이관 이후 전자출결시스템의 출결변동사항이 발생하면 성적입력시스템의
     성적을 초기화하여 2차 이관이 이루어지도록 하여야 하며, 2차 이관 이후 성적입력)
  라. 전자출석부 출력 및 제출
    1)출력방법 :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 실행(크롬 사용시 출력형태가 좋음)→전자출결시스템
                 →통계/성적→과목별출결통계→과목명클릭→인쇄(A4, 가로출력)
    2)제출방법 : 정기평가, 수행평가, 총점 점수 기재→성적입력시스템 성적입력
                 →성적소표(제출용), 출석부 제출(소속 학부.과 사무실로 7/5(월)까지)
  마. 기타유의사항
    - 학기마감 미처리시 결석시수 이관이 불가하오니 필히 학기마감 처리 요망
    - 전자출결시스템의 결석시수와 성적입력시스템의 결석시수는 일치하여야 함
    - 장기결석자 상담내용을 전자출결시스템에 종강일 전까지 입력완료 요망.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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