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2021학년도 2학기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 일정 안내

  • 관리자
  • 2021-06-10 10:32:00
  • hit288

2021학년도 2학기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 일정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및 2학기 등록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분할납부를 원하는 학생은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분할납부 신청기간 :
   - 재학생 : 2021. 06. 14.(월) 09:00 ~ 2021. 06. 30.(수) 18:00 까지
   - 복학생 : 2021. 07. 19.(월) 10:00 ~ 2021. 08. 01.(일) 18:00 까지

2. 신청방법 및 고지서 출력
 가. 호원대학교 홈페이지 -> 재학생가이드 -> 등록금고지서출력 -> 분할납부신청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 학생정보 (고지서 인쇄)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3. 분할납부 신청 제외자
 가. 당해학기 신(편)입생, 재입학생, 휴학(예정)학생
 나. 6학점 이하 수강 신청자, 졸업유예자, 외국인학생
 다. 신용카드 납부 희망자
 
4. 분할납부 신청 가능 회수 및 납부방법(학점에 따라 납부 회수 선택 가능)

 구 분

 분할 회수

 납부방법

 15학점 초과

 4회 분할

  6학점+6학점+3학점+잔여학점

 3회 분할

  6학점+6학점+잔여학점

 2회 분할

  12학점+잔여학점

 15학점 이하

 3회 분할

  6학점+6학점+잔여학점

 2회 분할

  12학점+잔여학점

 12학점 이하

 2회 분할

  6학점+잔여학점

 5. 등록 방법 및 기간
 가. 등록방법 : 전북은행 가상계좌 이용 또는 전북은행 은행창구 납부(신용카드 납부 불가)
 나. 등록기간

 분납회수

 차수

 등록기간

 등록금액

 분 납

 1차(8월)

 2021. 08. 23 ~ 08. 27.(16시)

 회차별 등록금액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에서 확인 가능

 2차(9월)

 2021. 09. 23 ~ 09. 28.(16시)

 3차(10월)

 2021. 10. 18 ~ 10. 21.(16시)

 4차(11월)

 2021. 11. 15 ~ 11. 18.(16시)

 6. 분할납부 등록 학생이 중도 포기하는 경우 인정학점 우선순위
   ☞ 전공인정, 전공기초교양, 전공진로, 일반교양 순으로 인정함

7. 유의 사항
 가. 분할납부 신청 후 기한 내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나. 분할납부 중 학적변동(휴학)을 하고자 할 경우 잔액을 일시납부 해야 합니다.
 다. 분할납부 신청 시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합니다.
 라. 장학금 수혜자의 경우 장학수혜금액을 제외한 납입금액을 분할납부 비율로 고지합니다.
 마. 분할납부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없습니다.

8. 기타 문의사항
 ☎ 경리팀 :063-450-7056~7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