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봄학기 성적입력 및 성적열람(정정)기간 안내

  • 관리자 (huis)
  • 2021-06-09 16:05:00
  • hit84
  • vote0

성적평가관련 일정

    1) 학기마감(전자출결시스템) : 2021. 6. 16(수)까지
                           ※전자출결시스템→통계/성적→학기마감(강의정보 새로고침)


    2) 결석시수 이관(전자출결시스템의 결석시수를 성적입력시스템으로 이관)
      - 1차 : 2021. 6. 17(목) 09:30
      - 2차 : 2021. 6. 21(월) 09:30

        (※1차 이관 이후 전자출결시스템의 출결변동사항이 발생하면 성적입력시스템의
         성적을 초기화하여 2차 이관이 이루어지도록 하여야 하며, 2차 이관 이후 성적입력)


    3) 성적입력 기간 : 2021. 6. 17(목) 10:00 ~ 6. 22(화) 24:00


    4) 성적열람(정정) 기간 : 2021. 6. 23(수) 10:00 ~ 2021. 7. 1(목) 24:00
       (※인트라넷 ‘성적정정신청시스템’  : 정정신청 및 처리결과 입력)


    5) 성적표 발송일(예정) : 2021. 7. 7(수)
    6) 출석부, 성적소표 제출
      - 교과담당교수 : 2021. 7. 5(월)까지 / 교수소속 학부(과)사무실로 제출
      - 교수소속학부(과) : 2021. 7. 7(수)까지 / 학사지원팀으로 제출
        ※ 학부(과)에 출석부, 성적소표 사본비치, 학생 본인 성적공개요구시 열람
        ※ 출석부 출력방법(A4, 가로출력)
          -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 실행(크롬 사용시 출력형태가 좋음) → 전자출결시스템 → 통계/성적
              → 과목별출결통계 → 과목명클릭 → 출석부 출력
          - 전자출결시스템 → 출석부 엑셀다운로드 → 편집, 출력 → 서명하여 제출
        ※ 출석부 및 성적소표는 내·외부(교육부 등) 감사 시 일순위 확인자료이므로 정확하게
           기재·입력 후 확인(서명/날인)하여 제출 요망

   나. 성적평가방법 : 상대평가
     1) 2021-봄학기 한시적 적용
     2) 코로나19 관련 대면, 비대면 수업의 혼용으로 등급비율 완화하여 평가함
     3) 상대평가 등급비율 : A+~A0 : 상위 0~50%, B+이하 : 하위 50% 이상
     4) 성적평가비율 : 정기평가(중간, 기말고사) 60%, 수행평가 40%(출석점수20%포함)

  다. 학생성적조회 : 강의 평가 완료 후 성적열람기간 내 인트라넷에서 성적조회 가능

  라. 성적정정신청 : 인트라넷 ‘성적정정신청시스템’에 성적정정 기간 내에 정정신청 및
                         처리결과 입력(학생은 성적정정신청 마감일 하루 전까지 정정신청 가능)

  마. 기타유의사항
    1) 열린(자율)학습 신청학생 성적 : B0 ~ F
    2) 취업자(출석인정원 제출자)의 성적 : B0 ~ F
    3) 재이수, 재수강 교과목의 성적 : A0 ~ F
    4) 결석시수가 총 시수의 1/3을 초과하면 결석으로 인한 F성적자로 성적평가대상에서 제외 됨
    5) 기타 : 첨부파일참조

  바. 성적입력순서
    - 결석시수확인 → 결석으로 인한 ‘F’ 성적 대상자 및 인원 확인 → 성적등급별 인원 배정 → 적용
      → 점수입력 → 【성적저장 ↔ 오류확인 및 정정】 → 제출 → 성적소표출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