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학년도 동계방학중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휴무제 실시 안내

  • 관리자 (huis)
  • 2020-12-14 13:28:00
  • hit134
  • vote0

 

 

1. 관련근거
   가. 단체협약 제34조 2항
   나. 사무-573(2020.12.07.) 2020학년도 동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휴무제 실시
2. 위와 관련하여 우리 대학은 동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휴무제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이에 각 부서장께서는 3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 준비, 입시업무, 민원업무 등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부서별 계획을 수립하여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동계방학 기간 : 2020.12.18.(금) ~ 2021.02.28.(일)
    나.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휴무제 실시
       1) 실시기간 : 2020.12.25(금) ~ 2020.02.19(금)
          - 근무시간 : (조정 전) 09:00 ~ 18:00 → (조정 후) 09:00 ~ 17:00
       2) 금요일 휴무일 (총 6일) : 01.08, 01.15, 01.22, 01.29, 02.05, 02.19
       3) 실시대상 : 행정부서의 직원 및 행정조교
       4) 초과근무 적용
          - 평일 및 휴일 : 학기중과 동일하게 적용함
          - 휴무 금요일 : 휴일근무에 해당안됨(학기중 평일과 동일하게 적용). 끝.

 

 

                                     기    획    처    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