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학년도 2학기 학사 운영 안내

  • 관리자 (huis)
  • 2020-11-10 21:39:00
  • hit169
  • vote0

 

학 사 운 영 안 내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환경가운데에도 강의와 학사진행에 최선을 다하시는 교수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정부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1단계로 전환함에 따라 우리대학도 학사운영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시행합니다.

그러나, 산업체 위탁교육의 상황을 감안하여 본교 학사운영과 다르게 학사운영에 자유를 부여하였습니다. 학사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면수업 : 2020. 10. 26부터(9주차) 실시

가. 실험, 실습, 실기교과목 : 전면 대면수업

나. 20인 이하 이론수업 : 전면 대면수업

. 대면수업 시에도 사전강의자료 탑재 필수

(※ 코로나19 증상으로 등교하지 못하는 학생에 대한 배려와 3주기 대학기본역량의 수업 질 관리 평가에서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한 방안으로 시행)

라. 산업체위탁

- 지역별로 코로나 상황이 다른 점을 감안하여, 외부교육장 책임교수가 교과목 담당교수 및 소속 학생들과 협의하여 수업 방식을 정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최종결정 한 수업진행방식을 위탁본부에서도 인지하기 위해 조사를 진행하겠습니다.

- 대면강의로 진행 할 경우, 방역수칙 및 사회적거리두기를 반드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학사운영 일정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중간고사 시험방식

가. 시험기간 : 10월 26일(월) ~ 10월 30일(금)

나. 시험방식

- 교수 재량에 따라 대면시험, 과제 제출, 과제 발표 등 모두 가능

- 중간고사를 실시하지 않는 경우라도 교과목 별 정해진 수업방식으로 강의를 반드시 진행해 주십시오.

 

3. 성적평가 방식

- 2020학년도 가을학기 성적평가의 경우 : A학점 50% 이내, B학점 이하로는 제한 없음

 

 

 

 

위 탁 관 리 본 부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